생활의 발견

맨날 사라지는 리모컨 잃어버리지 않는 방법!!

아띠1012 2019. 2. 9. 12:52
집에서 항상 리모컨을 찾으려면 어디로 갔는지 ...
찾다가 하루 다가요ㅜㅜ 리모컨찾아 삼만리...

잃어버린 리모컨을 찾아서~ 개봉박두..ㅜㅜ 


그런경험 다들 있으시죠? 정말 짜증나요..ㅜㅜ

리모컨찾아 헤메기를 몇십분...

저만 그런가요? // 나만 그런거야~~~~?

 

어느날은 아예 못찾아서 수동으로 티비 앞으로 가서

채널을 돌리고 있기도 했지요.. 

뭐.. 운동효과는 있더군요..흐흐..

 


전 이짓을 매일 했답니다.
그러다가 도저히 안돼겠다 싶어...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리모컨에 줄을 달아 묶어놓자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에 뒤져보니 어떤 사람은 찍찍이를 붙인

사람도 있던데.. 그거 어차피 내가 아무데나 놓으면 아무

소용이 없는 거더라구요..

 

그러니까 아예 일정공간에 리모컨을 묶어 놓으면

아무리 다른데 놓고 싶어도 놓을래야 놓을 수가 없겠죠.. 


그럼 절대 잃어버리지 않을거야 라고요.
그리고 정말 했더니...

 

이건...뭐~~~~~ 


너무... 편해요..^^

내가 왜 이걸 진작에 안했지?^^::

 

하지만 그렇게 하기 까지 우여곡절이 있답니다.

남편에게 좀 그렇게 만들어 달라고 했더니..

또 답이 없습니다.

나름 맥가이버인데 .. 그거 아시나요?

맥가이버는 집에선 안 고쳐줘요..

하긴 맥가이버 드라마 보면

집에서 하는 건 못본거 같죠?^^

어쨌든 안해주더라구요..

그래서 할수없이 대~충 끈을

리모컨에 묶어서 사용했더니...

이런..

얼마못가 바로 풀려버리곤 했지요..

그래서 이번에

강력본드로 줄을 리모컨에 붙여보자..

하고 강력본드를 찾았더니

집에 강력본드가 없었네요..ㅜ

 

또 남편에게 강력본드있냐고 물었더니

그렇게 하면 안됀다고.. 또 뭐라 합니다.

그럼 만들어 달라고 했더니

또 안해줍니다..

 

뭘 어쩌라는 건지..

 

그리고 또 맨날 리모컨을 찾아헤메곤

했었고,

이젠 도저히 못참겠다..

하고 남편에게 다시 말을 했지요.

나, 강력본드로 줄을 붙여버릴거야

했더니 .. 바로 해주네요..

 

 

 

아니, 이렇게 쉽게 해줄거면서..

하아...

 

어쨌든 이렇게 만들고 나서

결과는...

 

대!!만!!족!!

왜 이걸 진작에 안했지?

 

이젠 리모컨찾아 시간낭비 안해도 되고...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저는 티비를 침대에서 주로 보기 때문에

침대 옆 탁자에 매달아서 쓰고 있어요.

이젠 절대 잃어버리지 않고 너무 너무 좋네요..

그것 만으로도 하루에 낭비하는 시간이

줄었네요..^^

 

꼭 제 방법이 아니더라도 본인만의

방법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요즘 재주가 많으신분들,머리
좋으신분들 참 많으시더라구요!!
여러분만의 방법으로 한번 해보세요~~
저는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답니다.^^

만드는 영상은 아래  영상 3분 35초에 나옵니다.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8-DArh8tuQA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