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노브랜드 숯불 양념 닭꼬치 리뷰.단짠쫄깃..

아띠1012 2019. 2. 15. 21:55

안녕하세요~~ 이번 리뷰는 노브랜드의 숯불양념닭갈비 꼬치구이랍니다.^^

중량은 800그램. 갯수는

20개가 들어 있습니다..

 

사실 저희 동네에는 대형마트가 없답니다.

그래서 이마트, 홈플러스등등 이런마트가 없어요.

그런데 얼마전에 노브랜드라는 작은 매장이 들어왔더라구요

매장은 정말 작아요.  그런데 상품은 여러가지가 알차게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제품들도 괜찮은것 같고 호기심에 요즘 여러가지 제품을

구매해서 먹고 있답니다.

 

그리고 요..제품도 인터넷에서 평이 좋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닭꼬치같은거 좋아하진 않는데 남편이 사자고 해서

사온 녀석이지요. 남편은 초딩입맛...ㅎㅎ

 

 

일단 냉동제품이구요, 양념도 다 되어있고 다 구워져 있는

제품입니다.

그냥 렌지에 돌리거나, 후라이팬, 등등에 데우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네요. 편리하네요..ㅎㅎ

냄새는 정말 불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리고 소스가 많이 발라져있어요.

소스가 달고 짭잘한편인데 맛있긴 합니다.

단짠단짠,, 그거에요^^

그래서 밥을 부르는... 그런 제품이네요.

아니면 술안주로도 굉장히 좋은 제품이네요.

고기도 다리살로 만들어 아주 쫄깃하구요.

 

밖에서 길에서 사먹는 꼬치보다 더 나은거 같기도 해요.

그런데.. 약간 매콤했으면 좋겠어요.

아마 그런제품도 나와 있을 겁니다

전 그냥 보통 맛으로 사왔거든요.

 

신랑과 아이는 맛있다고 다 먹어 버리네요..^^::

헐.....